사용법
소군추는 자기가 원하는 조건과 자원 비율에 맞춰 최대 효율을 가진 군수 조합을 찾아내는 계산기입니다.
딜레이: 띄엄띄엄 게임을 켜거나 게임플레이 중에도 군수가 끝나자 마자 바로 다시 보내지 못하는 것을 반영하는 수치.
시간제한: 자주 확인을 하지 못하면 짧은 군수는 오히려 효율이 떨어집니다. 반면에 너무 긴 군수만 돌리면 일일 임무를 채우지 못할 수도 있으니 적당한 수치 사용.
최적화 비율: 필요한 자원의 비율에 맞춰 설정.
특수획득 가중치: 쾌속수복, 쾌속제조, 인형제조, 장비제조, 구매토큰 등의 특수 획득에 가중치를 부여해 군수 최적화 가능.
(참고: 인형제조를 얻는 군수지원 특성상 인력 비율이 올라가게 됩니다.)
업데이트 내역
1.14(200611): 경우의 수 증가로 인한 성능저하(메모리부족) 문제 해결
1.13(200611): 13전역 추가 (군수전선님 제보)
1.12(200120): 12전역 추가 (2호기님 제보)
1.11(190602): 긴 시간 계산시 짧은 시간이 포함되는 오류 수정 (ForNa님 제보)
1.10(181112): 11전역 추가 (FatherCoffee님 제보)
1.09(180927): 비율 0 입력시 오류 수정 (CDnX님 제보)
1.08(180829): 0전역 열지 않았을 때 생기는 오류 수정 (끄에엑님 제보)
1.07(180605): 속도 개선
1.06(180219): 자원합 표기
1.05(180212): 10전역 추가
1.04(171222): 9전역 추가, 군수시간 h:mm 형태로 변경
1.03(171219): 코드정리
1.02(171218): 특수획득 가중치 기능 추가, 결과에도 표기
1.01(171218): 짧은 군수가 제외되지 않는 버그 수정, 24시간 효율 표시
1.00(171218): 디자인 적용해 출시
beta(171217): 베타버전 개발